이메일 무단 수집 거부

전국공공연구노동조합은 회원의 이메일 주소를 보호합니다.

본 웹사이트에 공개되어 있는 이메일 주소의 수집을 거부하며, 자동으로 이메일 주소를 수집하는 프로그램이나 그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이메일 주소를 수집할 경우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등에 관한 법률 제 50조의 2와 제 65조의 2에 따라 1천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해질 수 있습니다.

성명/보도
참여광장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448호] 신임 기관장 상견례 개최 > 주간소식

[448호] 신임 기관장 상견례 개최 > 주간소식
본문 바로가기

소식마당
홈 > 소식마당 > 주간소식


주간소식 목록 공유하기

[448호] 신임 기관장 상견례 개최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1-01-22

본문

우리 노동조합은 지난 21일 한국파스퇴르연구소 지영미 소장과 한국과학창의재단 조율래 이사장과 상견례를 가졌다. 이번 상견례는 새롭게 선임된 두 기관장의 첫 노동조합 상견례였다.

 

2110시에는 한국파스퇴르연구소에서 지영미 소장과 상견례를 가졌다. 우리 노동조합 이성우 위원장은 파스퇴르 연구소 종사자들이 보다 나은 환경에서 일할 수 있게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에 지영미 소장은 노동조합과 항시 소통하며 같이 힘을 합쳐 기관을 운영할 것이라고 화답했다.

 

이날 오후 2시에는 한국과학창의재단 조율래 이사장과 상견례를 가졌다. 이성우 위원장은 한국과학창의재단지부가 창립한지도 16개월이 넘었음에도 아직 단체협약을 체결하지 못한 상황에 우려를 표하며 빠른 시일 내에 단체협약을 체결할 수 있게 노력해줄 것을 주문했다. 조율래 이사장은 빠른 시일 내에 노사가 합의하여 단체협약을 체결할 것과 노동조합에 대한 여러 지원을 할 것을 약속했다. 그리고 노·사가 힘을 합쳐 기관 정상화에 최선을 다하기로 했다.

첨부파일

첨부파일

대전광역시 유성구 신성남로 41, 5층 (신성동, 새마을금고)
전화 : 042-862-7760 | 팩스 : 042-862-7761
전국공공연구노동조합 홈페이지는 정보를 나눕니다. No Copyright Just Copyle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