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무단 수집 거부

전국공공연구노동조합은 회원의 이메일 주소를 보호합니다.

본 웹사이트에 공개되어 있는 이메일 주소의 수집을 거부하며, 자동으로 이메일 주소를 수집하는 프로그램이나 그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이메일 주소를 수집할 경우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등에 관한 법률 제 50조의 2와 제 65조의 2에 따라 1천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해질 수 있습니다.

성명/보도
참여광장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433호] 한국과학영재학교지부 총회 개최 > 주간소식

[433호] 한국과학영재학교지부 총회 개최 > 주간소식
본문 바로가기

소식마당
홈 > 소식마당 > 주간소식


주간소식 목록 공유하기

[433호] 한국과학영재학교지부 총회 개최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09-24

본문

우리 노동조합 한국과학영재학교지부는 지난 17일 오후 2시에 조합원 총회를 개최했다. 총회에는 우리 노조 이성우 위원장, 김세동 KAIST지부장, 이광오 조직위원장, 정상협 선전홍보국장이 참석했다.

 

한국과학영재학교지부는 교원과 직원간의 불평등한 성과급을 바로 잡기 위해 수차례 실무교섭을 진행했다. 그러나 사측은 무성의한 태도로 일관하였고 심지어 교섭에서 현행보다 후퇴한 안을 내기도 했다. 지부는 교섭의 여지가 더 이상 없다고 판단하여 교섭 중단을 선언했다.

 

총회는 지난 실무교섭의 경과를 보고하고 이후 교섭과 투쟁 방향을 설명했다. 추석 이후 사측의 태도 변화가 없다면 조합원들의 총의를 모아서 투쟁할 것을 결의했다.

 

지부는 이후 기관 내에 사측의 무성의한 교섭 태도에 대해 항의하는 현수막을 게시했다.

 

첨부파일

첨부파일

대전광역시 유성구 신성남로 41, 5층 (신성동, 새마을금고)
전화 : 042-862-7760 | 팩스 : 042-862-7761
전국공공연구노동조합 홈페이지는 정보를 나눕니다. No Copyright Just Copyle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