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무단 수집 거부

전국공공연구노동조합은 회원의 이메일 주소를 보호합니다.

본 웹사이트에 공개되어 있는 이메일 주소의 수집을 거부하며, 자동으로 이메일 주소를 수집하는 프로그램이나 그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이메일 주소를 수집할 경우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등에 관한 법률 제 50조의 2와 제 65조의 2에 따라 1천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해질 수 있습니다.

성명/보도
참여광장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430호] 148차 중앙위원회 개최 > 주간소식

[430호] 148차 중앙위원회 개최 > 주간소식
본문 바로가기

소식마당
홈 > 소식마당 > 주간소식


주간소식 목록 공유하기

[430호] 148차 중앙위원회 개최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09-03

본문

우리 노동조합 148차 중앙위원회가 지난 1일 열렸다. 이번 중앙위원회는 전국적인 코로나-19 확산에 따라 전자투표 방식으로 진행했다. 이번 중앙위원회에서는 지부 설치의 건 지부 임원 인준의 건 표준 지부 운영 규정 개정 TF 구성의 건 상급단체 파견 중앙위원 선정의 건 지역 본부장 임명의 건 상설 위원장 임명의 건을 다루었다.

 

첫 번째 심의안건에서는 녹색기술센터지부, 경남로봇랜드재단지부 설치를 승인했다. 녹색기술센터지부 임원으로는 손범석 지부장, 오경석 부지부장, 염성찬 사무국장, 구지선 회계감사, 경남로봇랜드재단지부 임원으로 황원종 지부장, 신민정 부지부장, 이영주 사무국장, 정성희 회계감사를 인준했다.

 

두 번째 안건에서는 중소조선연구원지부 김남훈 지부장, 이병성 부지부장, 윤철원 사무국장, 김경수 회계감사 한국과학기술정보연구원지부 김광호 지부장 건설기계부품연구원지부 정주영 지부장 광주그린카진흥원지부 김지민 사무국장 한국건설기술연구원 비정규직지부 박영석 지부장, 이정자 부지부장, 최원숙 사무국장, 권영충 회계감사 한국보건사회연구원지부 박종서 비대위원장, 염아린 비대위원(사무국장), 김자연 회계감사를 신임 지부 임원으로 인준했다.

 

세 번째 안건은 표준 지부 운영 규정 개정 TF 구성의 건이었다. 현재 절반가량의 지부가 적용하고 있는 표준운영규정을 모든 지부가 적용할 수 있게 표준지부운영규정을 개정하기로 했고 이를 위한 TFT 구성은 우리 노조 위원장에게 위임하기로 결정했다.

 

네 번째 안건에서는 코로나 19 경제위기 대응 공공운수노조 조합원 총회를 위해 조합원 참여를 적극 조직하고 이를 위한 교육·선전 사업을 진행하기로 결정했다. 조합원 총회는 914~18일 총회 찬반투표로 진행하기로 했다.

 

다섯 번째 안건에서는 민주노총 파견 중앙위원으로 이성우 위원장, 윤미례 한국노동연구원지부장, 곽장영 한국건설기술연구원지부장을 선출했다.

 

여섯 번째 인건에서는 이운복 한국화학연구원지부장을 대전·세종·충청본부장으로 선출했다.

 

마지막 안건에서는 김종근 한국해양과학기술원지부장을 단체교섭위원장으로 선출했다.


첨부파일

첨부파일

대전광역시 유성구 신성남로 41, 5층 (신성동, 새마을금고)
전화 : 042-862-7760 | 팩스 : 042-862-7761
전국공공연구노동조합 홈페이지는 정보를 나눕니다. No Copyright Just Copyle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