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무단 수집 거부

전국공공연구노동조합은 회원의 이메일 주소를 보호합니다.

본 웹사이트에 공개되어 있는 이메일 주소의 수집을 거부하며, 자동으로 이메일 주소를 수집하는 프로그램이나 그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이메일 주소를 수집할 경우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등에 관한 법률 제 50조의 2와 제 65조의 2에 따라 1천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해질 수 있습니다.

성명/보도
참여광장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473호] 한국선급지부 신임 집행부 간담회 > 주간소식

[473호] 한국선급지부 신임 집행부 간담회 > 주간소식
본문 바로가기

소식마당
홈 > 소식마당 > 주간소식


주간소식 목록 공유하기

[473호] 한국선급지부 신임 집행부 간담회

작성자 성민규 작성일 21-07-23

본문

우리 노동조합 한국선급지부가 지난 21일 신임 집행부 간담회를 열었다. 집행부 간담회에 본부에서는 이성우 위원장, 정상협 조직국장이 참석했고 지부에서는 최일중 지부장, 양영선 부지부장, 김기환 사무국장과 지부 상집 간부들이 참석했다.


간담회에 앞서 이형철 한국선급 회장과 면담을 가졌다. 면담에서 이성우 위원장은 경색된 한국선급 노사관계에 대한 우려를 전달했고 이형철 회장이 노동조합과 직접 소통해서 노사관계를 원활하게 풀 것을 요청하며 만일 노사관계가 계속 악화된다면 공공연구노조가 직접 나서 해수부 등을 상대로 해결책을 찾겠다는 의견을 밝혔다.

 

지부 간담회는 이성우 위원장의 교육으로 시작했다. 이성우 위원장은 공공연구노조 교섭과 투쟁의 역사라는 주제로 지난 우리 노동조합의 지난 역사를 소개했다. 강의가 끝나고 참석자들은 한국선급 노사관계 정상화를 위한 계획과 의견을 30여 분간 서로 나누었다.

 

첨부파일

첨부파일

대전광역시 유성구 신성남로 41, 5층 (신성동, 새마을금고)
전화 : 042-862-7760 | 팩스 : 042-862-7761
전국공공연구노동조합 홈페이지는 정보를 나눕니다. No Copyright Just Copyle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