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무단 수집 거부

전국공공연구노동조합은 회원의 이메일 주소를 보호합니다.

본 웹사이트에 공개되어 있는 이메일 주소의 수집을 거부하며, 자동으로 이메일 주소를 수집하는 프로그램이나 그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이메일 주소를 수집할 경우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등에 관한 법률 제 50조의 2와 제 65조의 2에 따라 1천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해질 수 있습니다.

성명/보도
참여광장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468호] 차별금지법 제정 촉구 기자회견 > 주간소식

[468호] 차별금지법 제정 촉구 기자회견 > 주간소식
본문 바로가기

소식마당
홈 > 소식마당 > 주간소식


주간소식 목록 공유하기

[468호] 차별금지법 제정 촉구 기자회견

작성자 성민규 작성일 21-06-17

본문

616() 1530분부터 한국표준과학연구원 본관 건물 앞에서 우리 노동조합과 정의당 차별금지법 제정 실천단 공동 기자회견을 진행했다.

 

차별금지법 제정 촉구를 위해 전국을 돌아다니는 실단은 16일 대전을 찾아 오전 8시 한국표준과학연구원 출근 선전전을 필두로 대전 곳곳을 누볐다.

 

한편 전날 먼저 도착한 정의당 배복주 부대표는 우리 노조 기초과학연구원(IBS)지부 성폭력 사태와 관련하여 최숙 지부장과 함께 노도영 원장과 면담을 진행하기도 했다.

 

오늘 기자회견에는 공공연구노조 조합원과 실천단 50 여명이 참석하였으며, 우리 노동조합을 대표하여 최연택 수석부위원장이 발언을 진행했다. “최근 차별의 상대적인 측면들을 과도하게 부각시키고 이를 자신의 정치적 도구로 활용하는 정치인들을 보고 있습니다. 차별을 부각하고 사회 구성원을 분리시킴으로서 자신의 정치적 이익을 키워가는 사람들이야말로 하루빨리 사라져야 할 부분이라고 발언하였다.

 

이날 자리에 참석하여 연대발언을 진행한 정의당 장혜영 국회의원은 표준연의 낙찰율 문제를 관심있게 바라보며 자세히 알아보겠다고 약속했다.

첨부파일

첨부파일

대전광역시 유성구 신성남로 41, 5층 (신성동, 새마을금고)
전화 : 042-862-7760 | 팩스 : 042-862-7761
전국공공연구노동조합 홈페이지는 정보를 나눕니다. No Copyright Just Copyle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