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무단 수집 거부

전국공공연구노동조합은 회원의 이메일 주소를 보호합니다.

본 웹사이트에 공개되어 있는 이메일 주소의 수집을 거부하며, 자동으로 이메일 주소를 수집하는 프로그램이나 그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이메일 주소를 수집할 경우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등에 관한 법률 제 50조의 2와 제 65조의 2에 따라 1천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해질 수 있습니다.

성명/보도
참여광장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463호] 대구경북연구원지부 단체협약 체결식 > 주간소식

[463호] 대구경북연구원지부 단체협약 체결식 > 주간소식
본문 바로가기

소식마당
홈 > 소식마당 > 주간소식


주간소식 목록 공유하기

[463호] 대구경북연구원지부 단체협약 체결식

작성자 성민규 작성일 21-05-13

본문

우리 노조 대구경북연구원지부가 단체협약 갱신 교섭을 마무리 하고 단체협약을 새롭게 체결했다.

 대구경북연구원 노사는 5월 10일 연구원내에서 단체협약 체결식을 열고 새롭게 맺은 단체협약에 대한 서명을 진행했다. 지부는 갱신한 단체협약에서 근로시간 면제 사용 내용을 구체화하고 인사위원회의 징계 절차와 관련한 사안을 정비하는 한편, 휴가와 관련한 사안들을 정비했다.
 

이성우 우리 노조 위원장은 “단협갱신은 시행착오를 정리하고 노사가 의견교환을 거쳐 합리적 노사관계를 정립하는 의미있는 진전이라고 본다”고 평가했다.


오창균 대구경북연구원장은 “연구원 노사관계가 원만하게 이뤄졌다고 평가한다. 앞으로도 노조 집행부와 협력과 이해를 구하겠다”고 말했다.


조득환 대구경북연구원지부장은 “단협교섭이 끝나고 어려운 임금교섭이 남아있다. 조합원들의 기대가 있어 어깨가 무겁지만 성과를 이끌어내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첨부파일

첨부파일

대전광역시 유성구 신성남로 41, 5층 (신성동, 새마을금고)
전화 : 042-862-7760 | 팩스 : 042-862-7761
전국공공연구노동조합 홈페이지는 정보를 나눕니다. No Copyright Just Copyleft!